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놀동숲] 수수께끼 우주비행사, 죠니를 만나다 - 놀러오세요 동물의 숲

게임 주저리/놀러오세요 동물의 숲

by 나스군 2022. 1. 22. 13:54

본문

2018. 12. 15. 0:00 에 작성된 포스팅입니다.

 

 

가끔 등장하는 우주선을 새총으로 쏴 맞추면 죠니를 만날 수 있습니다.

눈사람 만들다가 헐레벌떡 뛰어갔네요.

 

쓰러진 걸 보니 괜히 미안해지네요.

이렇게까지 할 생각은 없었단다.

 

말을 걸면 정신이 들지 않는지 헛소리만 해댑니다.

 

 

몇번 더 말을 걸어주면 정신을 차립니다.

 

 

굉장히 긍정적인 친구군요.

 

 

우주선을 수리하기 위한 부품을 찾아달라고 합니다.

부숴놓고 부품 찾아주기는 병주고 약주고 같지만요.

 

 

우주선 부품은 마을 곳곳에 떨어져 있습니다.

 

 

 

요런식으로요.

 

 

 

다섯개를 다 모았다면 다시 죠니에게 가 줍니다.

 

 

부품을 다 모아 갖다주면 기뻐하며 희귀 아이템을 줍니다.

때마다 다른 비매품 아이템을 줍니다.

 

 

 

다음날 배웅하러 갔더니 이미 가고 없네요.

 

 

저는 오줌누는 소년 아이템을 받았습니다.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